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목포시가 시민이 참여해 소통하고, 공감하는 시정 추진을 위해 26일 시민소통위원회 위촉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위촉식은 37명의 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부위원장 선출과 시정현안보고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시민소통위원회는 민선6기 핵심공약사항으로 지난 1월 제정된 목포시 시민소통위원회 설치 및 운영 조례에 설립근거를 두고 있다.
주요 역할은 ▲시민과의 소통 활성화에 관한 사항 및 정책제안 ▲공약추진에 관한 사항 및 주요정책 자문 ▲시정에 대한 시민 의견 수렴 및 해결방안 모색 등을 수행한다.
시민소통위원회는 지역사회의 작은 현안에서부터 시의 정책결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쳐 ‘시민과 함께하는 희망찬 새목포’라는 시정목표를 실현해나가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다양한 자문을 통해 목포가 더욱더 발전해나가는 방안을 모색하고, 시민들의 의견을 전달해 시정이 바른 길로 향하게 만드는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