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강인규 나주시장이 민선6기 취임 1주년을 맞은 7월 1일 하룻동안 민생현장과 지역현안을 챙기는 등 ‘릴레이 소통행정’으로 바쁜 하루를 보냈다.
강인규 시장은 이날 오전 7시 남평 5일시장을 찾아 상인들과 장을 보러 나온 시민들을 만나 메르스 사태로 인한 소비침체와 경기악화로 인한 서민생활의 어려움을 청취했다.
강인규 시장은 시의회 예방과 김천일선생 추모제향, 민선 6기 취임 1주년 기자회견, 광주 U대회 성화봉송에 이어 한전의 빛가람에너지밸리 조성으로 분양에 탄력을 받고 있는 혁신산단을 찾아 현황을 청취한 뒤 분양 활성화 대책에 힘을 기울여줄 것을 당부했다.
강인규 시장은 이어 저녁 7시부터는 왕곡면 농업기술센터 2청사에서 열린 ‘민선6기 출범 1주년맞이 농업인과의 소통 간담회’에 참석해서 농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전해듣고, 농촌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방안마련과 의지를 다졌다.
사진설명)
강인규 나주시장이 민선6기 취임 1주년을 맞은 7월 1일 하룻동안 남평 5일시장과 광주U대회 성화 봉송, 혁신산단 사무실을 찾아 민생현안을 챙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