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임실군 신평면 면민들의 복지증진에 중추적 역할을 할 신평 문화회관 개관식이 25일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개관식은 심민 군수를 비롯한 문홍식 군의회 의장, 기관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과 테이프 컷팅, 시설관람과 주민위안잔치 순으로 진행됐다.
신평 문화회관은 12억원의 사업비를 들여 지난 2014년 2월 착공하여 신평면 원천리 423번지 일원에 부지면적 5,761㎡, 연면적 548㎡의 1층 철근콘크리트건물로 사무실과 다목적실, 조리실, 체육관, 멀티미디어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금년 6월에 준공을 마쳤다.
특히, 인근 주민의 문화 욕구 충족을 위한 교양·교육사업과 문화사업, 각종 교육·회의를 위한 시설 제공, 체육·문화 사업 등의 주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지역 주민의 복지향상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심민 군수는 이날 개관식에서 “신평 문화회관은 우리 지역 주민들의 문화와 소통의 공간은 물론 면민들이 정을 나누는 나눔의 장으로 활용되어 살기 좋은 신평면을 만드는 밑거름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