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홍성군 광천문예회관에서는 8월중 우수영화 두편을 상영한다.
이번 우수영화 상영은 광천문예회관 운영 활성화를 도모하고 읍민에게 양질의 영화 관람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코자 마련했다.
내달 1일 토요일에 상영되는 영화는 오후 2시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와 오후 7시 ‘장수상회’이다.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는 서쪽 마녀의 동생인 사악한 광대 제스터에게 오즈의 나라가 위험하게 돼 주인공 도로시가 무지개를 타고 위험에 빠진 마법의 나라 오즈를 구한다는 내용으로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 영화로는 안성맞춤이다.
또한 ‘장수상회’는 인생의 마지막, 다시 오지 않으리라 생각하는 순간에 불현듯 찾아온 사랑으로 인해 조금씩 변화해가는 두 주인공과 이들의 연애를 곁에서 응원하는 동네 사람들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가 담긴 감동드라마로 중장년층이 보기에 좋다.
관람료는 장수상회는 일반인 2,000원, 학생은 무료이며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는 학생과 일반인 구별없이 모두 무료다.
광천문예회관은 읍민들의 문화향유 욕구를 채워주기 위해 대공연장과 소공연장을 마련해 놓고 기획공연을 실시하고 있으며 각종 문화예술 행사를 수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