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임실군은 11일 성수면 소재 농산물산지유통센터(APC)에서 임실농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소통 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심민 군수를 비롯한 문홍식 군의회 의장, 김장근 농협군지부장, 출하농가, 바이어, 마케팅 전문가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임실지역 농산물 재배농가와 대형유통마켓 바이어가 만나 서로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유통정보 등을 교환하며 임실군 농산물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함으로써 임실군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림은 물론 임실에서 생산되는 복숭아, 딸기, 토마토, 오이 등이 광주‧전남권 및 제주도까지 유통망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이날 바이어와 마케팅전문가 등은 공선회 출하농가와 함께 APC시설을 둘러보며 선별체험에 직접 나섰고, 임실군 농산물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고 판매촉진에 기여한 농협광주도매사업소 김훈 소장에게는 군수 감사패가 전달되었다.
심민 군수는 “우리 농업‧농촌이 FTA, 기상이변, 메르스 영향 등으로 어려움이 많지만 오늘 이와 같은 소통한마당 행사를 계기로 새로운 변화가 일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로 공선회 참여농가가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우리 행정도 임실군의 농업‧농촌 발전과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