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수원시는 오는 27일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제62회 수원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의 명강사, 소통전문가’로 불리는 서울여대 김창옥 교수를 초청해 ‘유쾌한 소통의 법칙’ 이란 주제로 열린다.
‘소통은 행복이자, 성공이며, 생명스러운 것’이라고 말하는 김창옥 교수는 소통을 잘하기 위한 다양한 대화 방법 소개와 자신과 상대방의 마음을 열고 움직이는 부드럽고 단호한 힘에 관해 강연할 예정이다.
김창옥 교수는‘EBS 60분 부모,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등 왕성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나는 당신을 봅니다, 소통을 잘하는 아이가 행복한 리더가 된다, 유쾌한 소통의 법칙67, 소통형 인간, 목소리가 인생을 바꾼다. 등이 있다.
수원시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강연을 제공하기 위해 2010년부터 매월 사회 각 분야 명사를 초청하여 수원포럼을 운영해오고 있다. 내달 24일 제63번째 수원포럼은 도법스님을 초청하여 ‘인생의 꿈, 생명평화와 나의 어제와 오늘’ 이란 주제로 강연이 펼쳐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