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지난 8월 25일 어린이집 중간관리자(원감교사, 주임교사 등)를 대상으로 보육 교직원과의 소통 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소통캠프는 열악한 근무환경에 종사하는 보육교사들에게 ‘쉼’ 시간을 주고 담당 공무원과 간담회를 통해서 서로 협력을 모색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되어 지역경제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대부도에서 실시했다.
소통 캠프에는 어린이집 중간관리자 39명, 시 공무원 10명, 시의원 1명이 참석하여 아이들과 함께 할수 있는 종이 박물관의 종이접기 및 한옥체험, 베르아델 승마클럽에서의 힐링 음악공연, 자유토론식 간담회로 진행됐다.
이날 소통캠프를 통하여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의 애로사항을 시 담당자, 시의원과 함께 토론하여 해결 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됐다.
정천수 보육정책과장은 “일부 어린이집의 불미스러운 일로 보육교사들이 사기가 많이 떨어져 있는 상황에서 교사들의 애로사항 청취와 사기증진 방안을 고민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이런 행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어린이와 교사를 함께 생각하는 보육정책을 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