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27일 광주 광산구 신창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종화)가 해피존맨토지역아동센터에서 ‘신창 행복릴레이 바통터치 교육’ 2기를 개강했다.
25일 개강한 1기를 포함해 총 30가족이 참여하는 이번 교육은, 30~40대 직장에 다니는 부모들이 저녁시간대에 가족 간 이해와 소통 등을 주제로 강의를 듣는 것. 신창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광산구 ‘오순도순 마을공모사업’ 공모 선정에 따른 이번 교육은 10월 29일까지 총 9회 진행된다.
개강식에 이어 이날 현장에서는 자기주도 학습코치인 김선미 강사의 ‘아이와 소통하기’ 강의가 열렸다. 앞으로 감정코칭·보드게임·전래놀이·요리교실 등을 소재로 한 ‘놀이로 친해지기’ ‘행복관계망 형성하기’ 강좌가 이어진다.
신창동 주민센터 관계자는 “교육에서 가족 구성원들이 좋은 소통처방전을 얻길 바라고, 참가 가족 간에도 친근한 관계망을 쌓는 계기를 만들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