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동, 화접초등학교 학부모회와 ‘별빛 메신저’ 정담회 개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5일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유미)가 주민소통협의체인 ‘별빛 메신저’ 활동의 일환으로, 화접초등학교 학부모회와 교육환경 개선과 학부모 소통 활성화를 위한 정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정담회는 학교 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듣고, 지역 사회가 함께 아이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 환경을 만들어가...
2015년도 농림어업총조사 실시를 위해 익산시가 9일부터 18일까지 8일간 조사요원을 모집한다.
농림어업총조사는 전국 농림어가의 규모, 구조, 분포 및 특성을 파악하여 농림어업 정책 및 농산어촌 지역개발계획 수립·평가, 각종 학술연구 자료와 표본조사의 표본틀로 활용하기 위해 실시된다.
이번 모집대상은 총 191명으로, 조사요원으로 채용이 된 자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교육을 받은 후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본 조사에 임하게 된다.
조사요원 희망자는 농림어업총조사 홈페이지(www.affcensus.go.kr)를 통해 직접 등록하거나, 원하는 지역의 읍면동사무소에 방문하여 비치한 채용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채용확정여부는 오는 20일 문자메세지와 익산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통계청 주관으로 실시되는 이번 총 조사의 조사 자료는 향후 국가나 지방자치단체의 각종 계획수립 등에 중요한 판단요인으로 사용된다. 조사되는 내용은 <</SPAN>통계법 제33조>에 따라 엄격히 비밀이 보장되므로 조사대상가구가 성실히 조사에 응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