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의 우수한 농산물! 온충북 페스타에서 만나요!
충청북도는 지역 우수 농산물의 판로를 확대하고 생산자-소비자간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오는 11월 8일(토)부터 9일(일)까지 이틀간 충북도청 제2청사 광장 일원에서 ‘온충북 페스타’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충북 농식품 직거래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된 자리로, 도내 11개 시·군의 우수 농산물과 가공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
익산시가 24일 모현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올 한해 시정발전을 위해 힘쓴 유공시민 74명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익산시장 권한대행 한웅재 부시장은 이날 민방위 발전에 기여한 민방위대장 및 지역화합과 시정발전에 협력한 유공시민 등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자원봉사 프로그램 및 재능공연 경진대회 재능공연 부문에서 최우수에 선정된 익산 함사모 봉사단에 행정자치부장관상, 2015 아이돌봄서비스 제공분야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익산시 건강가정지원센터에 여성가족부장관상,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기여한 공로로 익산시 주민자치위원장 협의회장인 박봉수씨가 도지사 표창을 이 자리에서 각각 수여받았다.
익산시장 권한대행 한웅재 부시장은 “올 한해 시정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해주신 수상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내년에도 시정발전과 시민복지 증진을 위해 애정을 갖고 익산시정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