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광주시는 2016년 새해부터 농업경쟁력 제고를 위해 소셜 네트워크(SNS)를 활용한 농업 소통방을 운영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광주시 농업기술센터에서는 네이버 밴드를 통해 ‘광주시 농업기술센터 소통방’을 개설, 농민학습단체회원, 품목별연구회원, 농업인대학생, 일반농가, 소비자 등 5백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간 영농 행정서비스 제공에 들어갔다.
농업기술센터 직원은 물론 읍면 농민상담소장은 밴드 모임을 통해 각종 시정 안내, 농촌 지도사업, 농업인 교육, 영농기술 및 병해충 정보, 농업인단체 활동, 태풍, 폭우, 폭설 등 농업재해 사전예방 정보 등을 실시간 제공할 방침이다.
광주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영농 현장 애로사항을 실시간 SNS 통해 제공함으로 농업인의 영농 만족도 제고는 물론 농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술정보를 신속히 제공해 농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