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김포시는 21일 월곶면 갈산리 공영차고지에서 따복버스 운행 개통식을 갖고 22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영록 시장은 산업단지 출퇴근형, 의료기관 접근용, 지역 명소 나들이용 등 목적과 테마에 맞는 다양한 따복버스를 확대하여 대중교통 환경을 개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따복버스 운영업체인 강화운수는 대중교통이 불편한 지역 주민들의 이동권 확보를 위해 따복버스를 비롯한 다양한 방안을 확충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이날 개통식에 참석한 주민들은 “월곶면과 통진읍과 같이 교통소외 지역은 관내 큰 병원을 가기 위해서는 차를 몇 번씩 갈아타야했는데 이제 큰 병원과 보건소를 모두 들르는 버스가 생겨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편, 따복버스는 ‘따뜻한 복지’를 실현하기 위한 남경필 경기도지사의 도정 방침에 따라 맞춤형 대중교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는 사업으로 도비와 시비를 각 50%로 하여 운행손실의 일부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