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김포시상하수도사업소가 정수장을 비롯한 배수지 등에 대해 대대적인 청소를 실시하며 전국 제일의 수돗물 생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촌정수장내 각종 운영시설과 배수지 등의 벽면 고착물과 바닥 침전물을 청소하고, 시설물에 대한 유지보수도 함께 병행하면서 불안감을 해소해 『식용수 분야』만큼은 시민이 믿고 마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많은 시민이 음용하는 수돗물은 국가중요시설물인 만큼 적기에 청소를 실시해 깨끗한 수질과 안정적인 수돗물 공급을 최우선으로 하고, 안전점검을 비롯한 정수장과 배수지 정비에 철저를 기해 시민에 대한 무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상하수도사업소장은 “정수장 및 배수지 청소용역과 별개로 정수운영팀에서는 매주 목요일을 ‘클린데이’로 지정해 사업소 전반적인 시설물 구석구석을 직원 모두가 협력해 시설물 정비와 청소를 솔선수범 하고 있다”고 밝히며, “현장에서부터 실질적인 대민서비스가 이루어 질수 있도록 독려 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철저한 시설물 점검과 안정된 유지관리를 통해 시민들이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는 수돗물 생산에 더욱 더 최선을 다하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