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마북동 교동마을 현대홈타운 정문 앞 우회전 전용차로 확장 개통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기흥구 마북동 631번지 일원(교동초등학교·교동마을 현대홈타운 진출입로 부근)의 도로 환경을 개선했다고 6일 밝혔다. 교동마을 현대홈타운과 교동초등학교 진출입로에서 마북로 방향으로 이어지는 우회전 차로 구간이 짧아 시민 출근 시간과 학생 등교 시간대에 상습적인 차량 정체가 발생함에 따라, 시는 ...
정양호 조달청장은 2일(목) 오후 서울지방조달청에서 유형별 9개 클라우드 기업과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정보화진흥원 등 유관기관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열어 조달정책 방향을 설명하고 현장 의견을 수렴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클라우드 조달 체계 마련, 시범 계약 체결 등 그간의 정책노력을 설명하고, 다양한 애로·건의사항을 청취했다.
클라우드 기업들은 자사의 사업사례와 애로사항을 공유하면서 업계 활성화를 위한 규제완화 및 정책적 지원 등을 건의했다.
정양호 조달청장은 “공공부문이 클라우드 확산의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혁신적인 서비스 상품의 구매·공급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히고 “이와 함께 관련 조달 제도와 규정도 업계 특성에 부합하게 정비하여 적극 뒷받침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