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하이폭시 코리아는 7월 12일 울산에 신규 스튜디오를 오픈 했다. 울산 스튜디오는 경북 지역 최초 스튜디오이자 첫 번째 프랜차이즈 지점이기도 하다.
하이폭시는 고압력과 저압력을 교대로 가하면서 잘 빠지지 않는 지방이 자리 잡은 문제부위의 세포 조직을 활성화 시켜 혈액 순환을 촉진, 지방산을 빠르게 이동 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폭시가 다른 운동과 차별되는 점은 과학적 원리로 표적부위의 지방을 집중적으로 연소시켜 주는 것이다. 30분간 진행되는 저강도의 운동만으로도 3배 높은 운동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평소 혹독한 운동에도 감량이 어려웠던 엉덩이, 허벅지, 복부 등의 부위에 축적된 셀룰라이트와 지방을 감소시킬 수 있다. 또한 인위적인 시술이 아닌 운동이라는 건강한 몸매 관리 법을 통해 아름다운 몸매는 물론 체형 불균형이라는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하이폭시 울산 스튜디오는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폭시를 비롯한 뷰델 다이어트에서 1년 회원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300,000원 상당의 휴렉스 미니로봇 전동 휠을 선물로 증정한다.
하이폭시 울산 스튜디오는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울산 스튜디오를 오픈 하게 됐다며, 하이폭시가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높은 효율과 만족도를 드릴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하이폭시는 1998년 오스트리아의 스포츠 과학자인 노베르트 에거 박사에 의해 설립되었다. 본사 소재지인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출발하여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 2,000 여 곳 이상의 스튜디오에서 35만여 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그 효과를 체험하고 있는 획기적인 체형관리 운동 시스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