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에 접어든 7월 말, No. 1 호텔&펜션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애플 앱스토어 ‘여행’ 카테고리에서 가장 인기있는 1위 앱으로 등극했다.
데일리호텔은 지난달 21일 처음 여행 부문 3위로 상위권에 진입한 이래 지금까지 ‘카카오택시’, ‘코레일’과 상위권을 양분하고 있으며 여름휴가 최고 성수기에 접어든 7월 넷째주부터는 대부분 1위를 기록하며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여행 부문에서도 숙박 예약 기능을 제공하는 국내외 업체들이 가장 치열한 접전을 펼치는 가운데, 데일리호텔은 명실공히 부동의 1위 숙박앱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데일리호텔은 2013년 론칭한 이래, 지난 3년간 꾸준히 서비스 확장과 개선에 집중해 오면서 ▲국내 최초의 타임커머스 기반 호텔 예약, ▲500만 다운로드 돌파(2016년 5월), ▲ 5천여 개 국내 호텔 및 리조트 제휴, ▲파인다이닝 예약, ▲해외 19개국 호텔 및 레지던스 예약 등 유의미한 성과를 이어오고 있다.
데일리호텔 신인식 대표는 “데일리호텔은 호텔과 다이닝 경험을 통해 고객들이 단 하루뿐인 오늘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라 설명하며, “앞으로 더욱 엄선된 상품과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휴가 시즌이 지나도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