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8월 19일 농기센터 대강당 … 시민 등 100명 신청 접수
울산농업기술센터(소장 정대화)는 오는 8월 19일 오전 10시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새로운 지역특화 소득품목 육성과 농가소득 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산채류 임간재배기술 및 가공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에서 전권석 박사(산림자원연구소)는 유망 산채류인 산잎국화, 잔대, 부지깽이나물, 영아자, 어수리, 오미자 재배기술교육 및 재배 적지와 주의사항, 가공 등에 대해 강의한다.
교육 대상은 농업인 및 시민 등 100명이다.
희망자는 농업기술센터 누리집(http://www.ulsan.go.kr/atc)을 통한 인터넷신청과 전화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누리집(홈페이지)을 참고하거나 교육홍보담당(☎229-5293)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