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베어 테마파크 테지움(전략기획팀장 임인애)이 10월 27일 테디베어의 날을 맞이하여 재사용의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는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와 제휴하여 특별이벤트를 기획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추억 속 봉제 인형을 고객이 새로운 테디베어로도 교환 받고 테마파크 무료입장과 함께 ‘아름다운가게’에 재판매되어 특별한 기증에 참여하게 됨으로써 테디베어의 날을 알리는 특별 나눔 이벤트다.
이번 나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10월 21~31일, 11일간) 동안 집에 있는 중고 봉제 인형을 가지고 테지움 서울에 방문하면 테마파크 1인 무료입장(성인기준 약 14,500원)과 함께 새로운 테디베어(소비자가 17,000원)를 교환 받으면 된다. 동반 4인까지는 입장권이 20% 할인되며, 테디베어의 날에 맞춰 현장참여이벤트와 SNS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테지움은 테디베어 전문기업 테지움에서 국내 최초로 기획된 이번 테디베어의 날 나눔 이벤트에 특별한 나눔에 쓰일 소중한 인형 기부를 기다린다며, 추억 속의 소중한 봉제 인형을 다시 꺼내어 가족, 연인들과 추억을 되새겨보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