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보건소, 생물테러 대비 소규모 모의훈련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보건소는 10월 31일 동구보건소 2층 보건교육실에서 경찰, 소방, 군부대 등 관련 기관과 보건소 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생물테러 대비·대응 소규모 모의 훈련을 했다. 이날 훈련은 ▲ 생물테러 대응 이론 교육 ▲ 개인 보호복(Level A, C) 착·탈의 ▲ 독소 다중 탐지 키트 사용법 ▲ 검체 이송 교육 ...
올해로 개교 12주년을 맞은 기독대안학교의 명문 전인기독학교가 2017학년도 1차 신·입생 입학설명회를 30일(일) 오후 4시에 송파구 방이동 서울 캠퍼스에서 개최한다.
2017학년도 모집 대상은 내년에 초등학교에 입학할 신입생 및 2~10학년(초등·중등과정 및 고1)에 해당하는 편입생이다. 입학자격은 기독교 가정의 자녀이며 입학 전에 학교에서 실시하는 부모교육과정을 반드시 이수해야 한다.
전인기독학교 입학원서 교부는 10월 30일(일)부터 시작하며, 전인기독학교 홈페이지에서 입학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면 된다. 원서 접수 기간은 30일부터 12월 10일까지이며 임마누엘교회 교육관 7층 학교 행정실 또는 교육관 1층 경비실에 방문 접수하거나 우편접수하면 된다.
전인기독학교는 기독교 세계관 중심의 교육과 훈련을 통하여 학생 개개인의 소질을 계발하고 영적·지적·인격적 실력을 고루 갖춘 영향력 있는 글로벌 크리스챤 지도자를 양성하려는 사명으로 설립된, 기독교 대한감리회 임마누엘 교회 부설학교로 초중고교 과정을 포함해 총 12개 학년을 운영 중에 있다.
초등과정의 서울캠퍼스는 올림픽공원, 중고등 과정은 편백나무 숲에 위치한 홍천캠퍼스 등 아름다운 자연의 4계절을 느끼며 배울 수 있는 것도 전인기독학교만의 자랑이다.
하루 일과는 예배로, 모든 수업은 기도로 시작되며 5학년부터 홍천 캠퍼스에서 기숙사 생활을 하며 공부하고 2007년부터 매년 6학년은 1년간 미국 시애틀 및 캐나다 밴쿠버 등의 자매 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다.
또한 각 학년은 평균 20명 내외로 주요 과목은 수준별 학습으로 공부하고 있다. 성경 및 독서 토론을 과목으로 채택해 실력을 배양하고 격년마다 1회씩 오케스트라 연주회도 여는 등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학생 개개인의 소질과 잠재력을 조기에 계발해 최대한 끌어올리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