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 페루 수도 리마의 미라플로레스 지구의 쇼핑몰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관들이 출동한 모습. 현장 인근에는 APEC 정상회담 대표단들이 머무를 것으로 예상되는 호텔이 자리하고 있다. RENE VITA / AFP[제공자ⓒ 뉴스21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일부 대표단이 숙박할 예정인 페루 리마의 한 고급 호텔 인근 쇼핑몰에서 16일 (현지시간) 화재가 발생해 최소 5명이 사망했다.
화재는 이날 오전 오전 9시45분께 페루의 수도 리마의 미라폴라레스 지역의 고급 라르꼬마르만(Larcomar) 쇼핑 센터의 지하 영화관에서 발생했다. 절벽 위에 자리잡고 있는 이 쇼핑몰은 태평양을 바라보고 있으며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인기있는 장소이다.
현지 경찰은 4구의 남성, 1구의 여성 시신이 발견됐으며 추가로 희생자가 있는지 조사중이라고 밝혔다.
소방대원은 희생자는 모두 연기에 의해 질식했으며, 여성은 2도 화상을 입었다고 밝혔으며, 화재는 90% 진압 됐지만 소방관들이 연기 속에서 실종자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인근 메리어트 호텔은 APEC 정상회의의 대표단과 참석자를 초청할 예정이었으며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을 수행하는 대표단 역시 이 호텔에 머물 것으로 알려졌다.
휴고 베차조 경찰청장은 리마 경찰측이 미 대표단과 연락을 취해 보안을 조율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는 호텔 근처에서의 화재는 우연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