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태화동,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 진행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태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문숙)가 11월 3일 오전 10시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태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정희) 위원을 비롯해 자원 연계를 위해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고 있는 울...
서울 강북구는 지난 22일 삼각산동 주민센터에서 일대 공동주택 입주민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공동주택 전문상담실’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찾아가는 공동주택 전문상담실은 공동주택 관련 분쟁을 예방하고, 관리의 투명성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민원 청취 및 상담 사업이다. 이같은 사업은 서울시 자치구 가운데 처음 진행된 것이다.
구는 권역 내 공동주택 입주민을 대상으로 상담 신청을 접수 받았고, 중앙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 전문 상담사 2명을 초빙해 1대1 맞춤형 상담을 진행했다.
단지별 민원 및 현황 등을 고려해 분기별로 찾아가는 공동주택 전문상담실을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임종배 강북구청 주택과장은 “공동주택 입주자의 주거만족도 향상을 위해 찾아가는 상담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