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 △ 경북도청신도시 시외버스 운행노선/자료=경북도오는 6월 15일부터 '동대구~경북도청 신도시~예천'을 연결하는 시외버스 직행노선이 새로 운행된다.
이 노선에는 28인승 고급 우등버스가 하루 5차례 운행된다.
그동안 대구에서 도청신도시(안동)을 방문할 경우 대구 북부터미널에서 운행하는 노선을 이용하거나 동대구에서 안동터미널까지 고속버스를 이용한 후 다시 안동시내버스(22번)을 갈아타야하는 불편을 겪었다.
동대구~도청신도시간 직행노선이 신설되면서 동대구에서 도청신도시간 운행시간이 1시간대로 단축된다.
이번 노선 신설로 현재 13개 노선의 시내버스가 도청신도시를 하루 61차례 경유해 운행된다.
김남일 경북도 일자리민생본부장은 앞으로 수도권과 충청권 등 도청신도시에서 전국 어느 지역을 가더라도 2시간 이내로 접근이 가능하도록 지속적으로 노선을 조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