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라디오스타' 장희진이 이보영 지성 부부에 부러움을 나타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여배우는 로맨스가 필요해♡' 특집으로 배우 장희진-최여진-손여은-박진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장희진은 절친한 사이인 이보영을 언급하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손여은도 이보영·지성 부부와 인연이 있었다. 손여은은 SBS ‘피고인’에서 지성의 아내로 출연했다. 손여은은 “극중 지성 오빠가 저에게 화를 내야 하는 장면이었다. 화를 내지 못하더라. 주변에서 화를 내라고 하는데, 못하겠다고 하더라. 실제 아내(이보영)에게 한 번도 화를 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렇구나 싶었다. 항상 다정하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은 ‘여배우는 로맨스가 필요해♡’편으로 배우 장희진-최여진-손여은-박진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룹 신화 전진이 일곱 번째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