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경북 봉화군이 농림축산식품부의 '2016 FTA 과수생산유통지원사업 경상북도 연차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사과 주산지인 봉화군은 FTA기금 사업으로 과원 갱신, 농업용수개발, 지주 및 관수, GAP 과원관리 사업 등을 추진하여 지역 과수생산시설현대화에 크게 기여하였으며 이번 수상으로 2018년도 사업비 15% 증액지원 및 인센티브 사업비를 받게 되면서 과수농가의 혜택 또한 증가하게 된다.
박노욱 봉화군수는 “최고 품질의 과수를 생산·유통하려는 농가의 열정과 사업을 추진하는 군 행정 및 봉화군 통합마케팅 조직의 긴밀한 협조로 이루어진 쾌거”라면서“지난 6월 1일 우박피해로 실의에 빠져 있는 지역 과수농가에 다시 한번 일어설 수 있도록 봉화군의 과수산업의 발전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FTA기금 사업의 신청품목은 사과로 2012년 이전에 조성된 과원만 신청 가능하며, 통합마케팅 참여조직인 지역농협에 출하 실적이 있는 농가는 신청 가능하다. 내년도 사업의 신청은 올해 11월 말 지역농협을 통해 접수 받으며 농가 수요에 맞게 다양하고 획기적인 사업을 발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