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근 제주시장, 도의회 지적 현안 직접 점검… 시민 불편 해소 ‘속도’
김완근 제주시장이 제주도의회 행정사무감사에서 지적된 현안을 직접 챙기며 시민 생활 불편 해소에 속도를 내고 있다.24일 김 시장은 제443회 도의회 행정사무감사에서 제기된 안전·복지·교통 분야 주요 현장 4곳을 방문해 실태를 점검했다. 이번 현장 행보는 정책 질의 과정에서 드러난 생활밀착형 문제를 신속히 개선하기 위한 조치로, ...

안산시청 직장운동 경기부(유도부)가 지난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강원도 동해에서 펼쳐진 ‘2017 전국실업유도선수권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이번 대회에 총 6명의 선수가 출전한 안산시청 유도부는 첫날 정보경 선수의 금메달을 시작으로 윤현지 선수가 은메달, 남지영, 정혜진, 엄다현 선수가 동메달을 따내 개인전에서 총 5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이어 마지막 날 펼쳐진 단체전 결승에서는 충북도청을 3대 2로 누르며 당당히 정상의 자리를 차지했다.
선수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지도하고 있는 이용호 감독은 “힘든 훈련을 잘 따라준 선수들과 우리 팀을 응원해주는 여러분에게 항상 감사하다. 앞으로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 관계자는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안산시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직장운동경기부가 10월 참가하는 제98회 전국체육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어 안산시민의 자긍심을 높여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