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할로윈 축제가 오는 10월 28일 토요일 17시부터 남양읍 시장로 일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할로윈축제에서는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호러퍼레이드 및 지역의 재능 있는 시민들의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체험행사로는 할로윈나이트마켓, 할로윈 포토 존, 할로윈 코스튬, 좀비퍼포먼스, 최고의 할로윈 코스튬을 찾아라! 등 다양할 즐길 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본인들만의 특색 있는 의상과 분장을 하고 참가하면 다양한 볼거리 및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니 더욱 축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화성시가 주최하고 화성시여성가족재단 청소년수련관과 남양 지역 학부모로 구성된 화성남양愛(애)좋은 엄마 되기 카페가 공동주관하고 남양읍 상인회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남양읍 청소년 뿐 만아니라 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축제로 진행된다.
할로윈축제는 미국에서 전역에서 10월 31일 유령이나 괴물분장을 하고 즐기는 축제로 이제는 전 세계에서 즐기는 축제가 되었다.
남양에 특별한 축제가 없던 시민들에게는 희소식이며, 앞으로 특별한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역의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