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종수)은 ‘여러분의 청렴을 보여주세요!’라는 주제의 고객 및 주민 대상 청렴캠페인을 16일부터 31일까지 추진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6월15일부터 8월31일까지 공모한 ‘2017년 청렴콘텐츠’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당신이 보여줄 수 있는 청렴’[UCC]을 모티브로 추진하게 된 것.
공단 청사와 체육시설 3개소(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열린금호교육문화관, 마장국민체육센터) 로비에 청렴게시판을 설치, 고객 및 주민이 자신이 생각하는 ‘청렴의 의미’를 메모지에 기재한 후 게시판에 붙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단은 고객 및 주민이 직접 작성한 청렴 메모 중 일부를 발췌해 청렴포스터로 제작할 계획이다.
한편 해당 UCC는 공단 페이스북(www.facebook.com/seongdongguci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수 이사장은 “이번 캠페인이 개개인이 생각하고 있던 청렴의 의미를 서로 공유하고 청렴의 의미를 되새기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