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통리장 575명과 함께 하는 소통 강화의 장 열어
시민 목소리로 김포 미래를 그려나가고 있는 김포시가 김포 관내 통리장 575명과 함께 하는 소통의 장을 열어, 통리장 의견을 경청하고 역할 지원에 나섰다. 시는 19일과 21일, 양일에 걸쳐 김포시 지역 리더인 통리장을 대상으로 ‘2025년 통·리장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시는 통리장 교육을 통해 지역 사정을 가장 잘 아는...

수원시는 12일 오후 1~4시 화성행궁광장에서 영유아 가족을 위한 체험형 축제 ‘꿈꾸는 아이 행복한 가족축제’를 연다.
수원시 육아종합지원 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에서는 육지거북·타조·앵무새 등 20여 종의 동물을 코앞에서 만날 수 있는 작은 동물원, 가족이 함께 즐기는 편백 놀이터, 과학·만들기·샌드 아트 체험 코너, 에어바운스 등 신나는 신체활동 코너, 소방서 안전체험 등 영유아들이 엄마아빠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중고지만 새것 같은 장난감 등 각종 육아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나눔 장터, 고장난 장난감을 무료로 고쳐주는 장난감 수리 코너도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된다. 영유아 가족 누구나 사전 신청 없이 현장 종합안내소에서 안내문을 받고 체험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문의: 031-255-5682~4, 수원시 육아종합지원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