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부산시는 오는 24일 오후 2시 시청 1층 대회의실에서 부산원로여성회주관으로 부산원로여성회 회원 및 여성계 인사 등 150여 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부산원로여성회 제4회 포럼'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23일 시에 따르면, 이번 포럼은 ‘여성지도자의 미래비전과 새로운 활동방향’의 주제로 새로운 여성지도자상에 대해 함께 제안하고 토론하며 2014년부터 다양한 부산의 현안을 가지고 개최하고 있다.
이날 토론은 정영자 원로여성회 공동대표가 좌장을 맡고, 장제원 자유한국당 수석대변인의 발제를 시작으로, 홍성민 동아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유순희 부산여성뉴스 대표, 황보승희 시의회 경제문화위원장이 토론자로 나선다.
정은아 원로여성회 회장은 “원로여성회는 부산지역 각 분야의 전문인과 여성계 대표로 살아온 회원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잘못된 가치관을 개선하고 기본에 충실한 차세대 지도자 육성과 올바른 시민정신문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부산발전에 관련한 주제의 포럼과 강연회를 매년 개최해 전문가들의 의견과 시민의견 등을 종합해서 시정과 국정에 반영하는 다양한 의견을 개진해 왔으며 이번 포럼으로 여성계의 발전으로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