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여주경찰서(총경 전진선)는 30일(목) 오전 8시부터 시청 등 공공기관 및 사회단체, 시민 등 약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출근시간대를 활용한 대규모 합동 기초질서 캠페인 및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 행사는 성숙한 시민의식 확산과 준법의식 함양을 위해 여주경찰서 주관으로, 추운 날씨에도 경찰서와 시청, 우체국, 대학, 농협 등 각 기관 임직원들과 경찰 협력단체원, 시민 등이 참석해 기초질서 홍보에 적극 동참했다.
전진선 여주경찰서장 지난 6월 부임 후 깨진 유리창 이론과 같이 사소한 것들을 방치하면 더 큰 범죄나 사회 문제로 이어질 수 있음을 강조하고, 가장 기본적인 질서인 기초질서 확립을 목표로 주 1회 총 19차례에 걸쳐 1천200여명이 참여한 환경정화 및 기초질서 캠페인을 추진해 왔다.
전진선 서장은 “기초질서를 지키는 것은 사회 구성원으로서 모두가 약속한 기본적인 질서를 지키는 것”이라며 올바른 시민의식을 강조하고, “지역 내 기초질서와 준법 의식이 확립될 때가지 시민운동으로 계속 추진해 나갈 방침”이며 이번 기초질서 캠페인을 통해 “내 집 앞 쓰레기 치운기, 겨울철 내 집 앞에 쌓인 눈치운기”운동으로 확산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