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넷기어,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보상판매 이벤트 개최
  • 김민수
  • 등록 2017-12-04 11:16:34

기사수정
  • 넷기어 및 타사 공유기 모두 제품별 보상 금액을 상품권으로 지급



넷기어(NETGEAR 한국지사장 김진겸, 나스닥: NTGR)가 기존에 사용하던 공유기를 자사의 프리미엄급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로 교체하면 최대 5만원의 보상금액을 백화점 상품권 혹은 주유 상품권 등 상품권으로 지급하는 ‘무선 와이파이 보상판매 이벤트’를 12월 4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넷기어 ‘무선 와이파이 보상판매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넷기어의 프리미엄급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를 구매하시는 고객들이 기존에 사용하던 자사 혹은 타사의 공유기 제품 라벨 사진을 보내 오면 해당 제품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주유상품권, 문화상품권 혹은 편의점 상품권으로 보상하는 행사이다. 


무선 와이파이 시스템 오르비 RBK50 모델 및 R8500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에서 2만원의 상품권을 R8000 및 R7000 모델의 경우 2만원에서 1만원의 상품권을, R6220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에서 5천원의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 행사 품목 중 하나인 무선 와이파이 시스템 오르비(Orbi)는 외부 인터넷 회선과 연결되는 오르비 라우터 RBR50 모델과 이 라우터와 트라이-밴드 전용 무선 커넥션으로 연결되는 오르비 새틀라이트 RBS50 모델로 구성된 제품이다. 


기존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들이 멀리 떨어진 무선 장비와 연결 시 속도 저하가 심해지고, 무선 거리 확장을 위한 브릿지·리피터·무선증폭기 및 익스텐더를 추가 장착할 경우 속도가 현저히 감소되는 문제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엔터프라이즈급에서 사용하는 무선 메시(Mesh) 기술을 적용했다. 즉 다수의 무선 단말기가 추가로 연결되더라도 오르비 라우터 및 새틀라이트 간의 무선 데이터 송수신은 속도 저하 없이 빠르고 원활한 데이터 전송을 보장해 준다. 


802.11ac 무선 표준 방식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인 모델명 R8500, R8000 및 R7000 제품 역시 이번 행사 품목이다. 


먼저 넷기어 나이트호크™ X8 AC5300 트라이-밴드 프리미엄 무선공유기 R8500 모델은‘CES 2016’에서 혁신상을 받은 제품으로 8개의 내외장 안테나 탑재 및 5.3Gbps급 속도를 지원하는 제품이다. ‘유로피언 하드웨어 대상’에서 베스트 유무선공유기로 선정된 넷기어 나이트호크™ X6 AC3200 트라이-밴드 프리미엄 무선공유기 R8000 모델은 3개의 주파수 대역에서 3.2Gbps급 고속의 데이터를 전송하는 안테나 6개가 내장돼 있다. 


또한 ‘CES 2014’에서 혁신상을 받은 나이트호크™ AC1900 스마트 무선공유기 R7000 모델은 1.9Gbps 속도 지원은 물론 고용량 동영상, 음악, 사진 등의 스트리밍 지원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실속형 무선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인 R6220 모델은 802.11ac 표준 방식의 제품으로 강력한 고성능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다. 2.4GHz는 물론 5GHz 무선 주파수 대역 모두를 지원하여 전파 간섭을 최소화하고 빠른 기가비트 무선 속도를 보장하고 있다. 


넷기어의 오르비 및 프리미엄 무선공유기 모델 모두 편리한 사용 및 다양한 보안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태블릿 PC, 스마트폰, 컴퓨터 등을 위한 손쉬운 설정은 물론 넷기어 지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어디서든 손쉽게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웹사이트 접속 관리 기능, 에너지 절약을 위한 WiFi 전원 온/오프 버튼 내장 및 LED 온/오프 버튼을 지니고 있다. 그 밖에 유해 사이트 사전 차단을 위한 웹사이트 필터링 기능, VPN 지원, 게스트 통제 접속 기능, WPA/WPA2 무선 보안 기능, 개인 FTP 서버 구축 기능 등 다양한 네트워크 보안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2.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3.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석 맞이 첫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북구 양정동 오치골에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진위원회는 오는 10월 6일(월), 북구 양정 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상설 무대에서 **‘제1회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캐릭터 ‘까미·.
  4. 신간 <죽음의 쓸모> 박미라 시인이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를 펴냈다. 달아실시선 96번으로 나왔다.  박미라 시인의 시(의 특징)를 한마디로 축약하기는 어렵지만 거칠게 축약하자면 “정밀한 묘사에서 힘을 얻는 서사, 깊은 사유를 품은 어둑한 서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은 이번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의 등뼈를 이룬다. 노련한 ...
  5.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불꽃’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후원으로 마련한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 ‘불꽃’을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문화공장 방어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조선산업 역사를 개척해 온 노동자들의 땀과 열정, 치열한 삶과 고귀한 노동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산업역군으로 시대를 개척한 구민들...
  6. 형용사의 쓸모 인생을 흰 도화지에 비유하곤 한다. 무엇을 그리는가에 따라 삶이 달라진다는 것. 하지만 아름다운 그림은 ‘무엇’을 그리는가만큼이나 ‘어떻게’ 그리는지가 중요하다. 밑그림이 조금 부족해도 다채로운 색깔을 조화롭게 사용할 때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인생에 무엇을 그릴지를 고민하는 것이 ‘명사’형 인생이라면 어떻게 그릴지 ..
  7. SSG의 에레디아, 최정, 한유섬, 류효승, 네 타자 연속 홈런포 홈런 군단 SSG의 강타선이 또 한 번 프로야구사에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서막은 에레디아가 열었습니다.4회 첫 타자로 나와 NC 로건의 초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쳐냈습니다.다음 타자인 최정은 더 큰 아치를 그렸습니다.이번에도 타구가 왼쪽 방향으로 날아갔는데 관중석을 넘어가 장외 홈런이 됐습니다.이어 좌타자...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