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장병석)은 충북내 10개 교육지원청 대상으로 실시한 2017년 민원행정서비스 컨설팅 평가에서 1위를 달성했다
민원행정서비스 컨설팅 평가는 효율적인 민원행정 서비스 실천으로 교육고객과의 소통 활성화와 충북교육의 신뢰도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매년 실시하고 있다.
제천교육지원청에 따르면 이는 다양한 홍보활동·캠페인·친절교육·민원만족도 조사 등 민원만족도 향상을 위해 그동안 노력해온 결과이다.
제천교육지원청은 민원인을 위한 서비스 향상 노력뿐만 아니라, 교직원 사기 진작을 위해 분기별로 전화친절 으뜸이 및 친절공무원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장병석 교육장은 “우리 교육지원청의 전체 교육가족이 최선의 노력을 다한 결과라서 더욱 값지다”며 “내년에도 모든 교직원을 비롯한 교육가족들의 지혜와 정성을 모아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에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