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범서읍 구영·천상·굴화리 공공와이파이 구축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범서읍 구영·천상·굴화리 일대 총 130개소에 무료로 이용 가능한 공공와이파이를 구축해 오는 12월부터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울주군은 이날 범서읍 천상리 천상공원에서 이순걸 울주군수, 최길영 울주군의회 의장 및 시군의원, 주민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주군 공공와이파이 구축사업 현...
▲ AFP / Archive / Jeff Robbins [제공자ⓒ 뉴스21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전 미국 체조 선수 래리 나사르는 수십년 동안 수학자들과 환자들을 성폭행한 혐의로 40년에서 175년의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
"당신은 175년, 즉 2100개월의 징역형을 선고 받았습니다,"캔자스 시티의 로즈마리 아켈리나 판사가 말했다.
그녀는 100명 이상의 여성과 소녀들이 조직적인 성 범죄를 저질렀다고 비난했고 최고의 스포츠 관계자들이 그를 막지 못했다고 비난했다. 그들 중에는 시몬 빌레스, 엘리 리즈만, 가비 더글라스 그리고 마카엘라 마로니와 같은 올림퍼스 사람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감옥에서 나올 자격이 없어요,"라고 그녀는 의사가 여전히 위협적인 존재임을 강조하며 말했다.
"너는 이러한 괴물들을 통제하기 위해서 그리고 네가 파괴를 해결한 곳이라면 어디서든 아무것도 하지 않았어,"라고 그녀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