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미포 임직원 및 봉사단체 초롱회, 맛김치 담아 동구지역 취약계층 150세대에 지원
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미포(사장 김형관) 임직원 및 대표 봉사단체 초롱회(회장 이경오)는 11월 20일 16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김치나눔사업 ‘마음담아, 행복담아’ 5회차 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겨울철 식생활 부담을 겪는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25여명이 ...
안성시는 석정 중앙지구대 뒤에서 아침도시 신원아파트 간을 연결하는 도시계획도로인 안성 석정도로 소로2-97호선 110M 구간을 금년에 착공하기 위해 보상을 착수했다고 밝혔다.
안성시에 따르면 도로의 총사업비 8억 7천만 원을 확보하여 편입 토지 손실보상을 진행하기 위해 2018년 1월 26일 감정평가를 완료하였고, 토지 소유자에게 보상 통보를 할 예정이며, 올해 안에 도로 개설을 완료하여 다수의 시민들이 본 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안성시 관계자는 “이번 도로까지 공사가 착공되면 올해 석정 중앙지구대 근처의 도시계획도로 총3개 노선의 공사가 진행되어 주민들이 이용하는 도로 교통망 확충 및 안전한 통행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