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시흥시(시장 김윤식)는 28일부터 3월15일까지 주인 없는 간판 일제정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일제정비는 관리소홀로 버려지거나 노후 된 위험간판으로 인해 발생하는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정돈된 도시경관을 유지하기 위함이다.
정비대상은 건물 벽면에 부착된 돌출·가로형, 지주이용 간판으로 ▲광고주가 폐업 및 이사 후 철거하지 않고 방치한 광고물 ▲건물주가 광고물을 철거할 능력이 없어 방치한 광고물 ▲노후 등으로 태풍 및 돌풍 시 안전에 위험이 있는 광고물이다.
신고는 거주지 동 주민센터나 시흥시청 광고물관리팀 이메일(jsgok@korea.kr) 또는 전화(031-310-2531~3)로 하면 된다. 접수된 사항은 건물주의 승낙서를 받은 후 현장 방문 및 사진 채증 확인 등의 별도 조사를 거쳐 정비한다.
주인 없는 간판 일제정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고물관리팀(031-310-2531~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