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상록구(구청장 이태석)는 ‘청춘희망 멘토단 어깨동무 멘토링 데이’에 참석할 관내 청소년(멘티)을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
‘청춘희망 멘토단 어깨동무 멘토링 데이’행사는 오는 25일 오후 2시 상록구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청소년 선호 직업군 9개 분야, 9명의 전문가로 청춘희망 멘토단을 구성하여 청소년들의 진로 결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청춘희망 멘토단은 배우․가수 분야 김원준 실용음악과 교수, 요리사분야 이형근 한호전 교수, 과학수사요원분야 김재경 경기대학교 교수, 기계공학 분야 김영득 한양대학교 교수, 프로그래머 분야 한승엽 ㈜브이앤지 유지관리팀 과장, 심리상담사 분야 이은주 (사)한국EAP협회 상담사, 메이크업아티스트 분야 이경숙 MBC아카데미 강사, PD분야 조일행 한국영상대학교 교수, 공무원 분야 문용아 안산시 공무원으로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됐다.
구는 이번 행사를 통해 꿈이 있으나 꿈으로 가는 길을 모르는 청소년들에게 방향을 제시하고 경험과 직업 준비과정 등을 전수할 예정이다.
멘티로 참가하고자 하는 상록구 관내 청소년 또는 상록구 관내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은 상록구청 홈페이지 팝업 존(http://sangnok-gu.iansan.net/) 또는 안산시청 홈페이지 새 소식 란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록구청 행정지원과(☎031-481-511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