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안산시청)안산시 관산도서관(관장 정순미)은 오는 22일 수요일 저녁 7시 이주민 예술가 배우들이 만드는 뮤지컬 ‘수크라이’를 공연한다.
수크라이(필린핀어로 머리핀을 뜻함)는 필리핀 다문화 가정 2세 경희의 학교 폭력 문제를 다루는 동시에 이주민과 정주민의 화합과 문화 교류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 뮤지컬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는 2018년 도서관 다문화서비스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공연을 진행하는 국내 최초 다문화 극단 사회적 기업 ㈜샐러드는 2009년 창단해 매년 2회 이상의 정기 공연을 선보이고 있으며, 서울변방연극제, 수원화성국제연극제, 안산국제거리극축제 등에서 초청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8월 7일(화)부터 관산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다문화 가족이나 안산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