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영천시청)민선7기 시작과 함께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과일축제를 혁신하기로 결정했다.
금년도 17회를 맞이하는 영천과일축제는 1998년 영천포도축제로 시작해 2004년 영천과일축제로 명칭을 변경하고, 2012년부터 한약축제와 통합 개최되는 등 다양한 변화를 거쳐왔다.
영천시 관계자에 의하면 “그동안 우리들의 축제에서 대도시로 축제장소를 옮겨 소비자 감사이벤트 형식으로 진행해 찾아가는 마케팅축제로 변신하겠다”면서 “그 첫 번째 행사로 이달 25일부터 26일까지 울산광역시에서 개최한다”고 말했다.
축제 기본계획은 과일할인이벤트, 과일품평회, 과일게임 등이 있으며 세부계획은 10일 과일축제추진위원회를 거쳐 확정 시행된다.
한편 영천시는 영천과일 직거래 장터 행사로 전국 최고의 복숭아인 “영천 복숭아” 홍보를 위해 대도시 직판행사를 8일~9일 2일간 전국 70여개의 탑마트에서 홍보, 판매행사를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