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안동 평화동행정복지센터(동장 우태남)는 평화동주민자치위원들과 함께 9일 주요 간선도로변과 취약지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한다.
이 활동은 평화동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관하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우리 마을 가꾸기 사업의 일환으로 도시미관을 저해하는 잡초와 도롯가에 방치된 쓰레기 및 불법 광고물 등을 일제 정비하는 것이다.
이에 공한지 2곳을 중점 마을가꾸기 사업장으로 선정, 주민들의 의식 개혁과 동참을 유도하는 기초질서 지키기 안내판을 제작․설치하고 앞으로 정기적인 활동을 전개해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개선해 나가기로 했다.
김순옥 평화동주민자치위원장은 “동민의 복지증진과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한 맞춤형 특화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아름답고 살기 좋은 우리 마을을 가꾸는데 적극 노력하는 등 평화동 주민자치발전과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자로서 진정한 리더 역할을 다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