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경상북도교육청)울릉서중학교(교장 허홍범)는 제73주년 광복절을 맞이하여 학부모님과 함께 죽도를 탐방하는 “내 고장 사랑합니Day”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우리나라 최대 국경일인 광복절의 뜻깊은 역사적 의미를 학부모님과 함께 되새기고자 마련됐으며, 학생들은 나라의 소중함을 깨닫는 시간이 되었다.
학생들은 학부모님과 함께 죽도를 둘러보면서 일제 강점기의 울릉도 역사, 울릉도 전설, 울릉도 자랑거리, 추억의 등굣길 등의 이야기를 들었다. 학부모님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면서 울릉의 얼과 숨결을 느끼고 내 고장을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을 다짐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3학년 최동현 학생은 “날이 더워 조금 힘들었지만 멋진 경치를 감상하면서 부모님께서 울릉도 역사도 말씀해 주셔서 나라의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었다. ”라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