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는 고유명절인 추석을 맞아 신선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직거래 장터를 14일부터 16일까지 노원구 중계근린공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원도 내의 전통시장 30개 점포가 참여할 예정이며, 정자 8개를 포함하여 44개 부스를 설치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직거래 장터는 강원도 내의 다양한 농∙특산물이 판매될 예정이다. 참여 부스에서는 전통 메밀전, 사과막장 만들기, OX퀴즈, 막걸리 빨리 마시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15일 오후 2시에는 마술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오승록 구청장은 “이번 여름 오랜 무더위와 갑작스런 폭우로 장바구니 물가가 급등해 구민들의 추석 명절 맞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여러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며 “직거래 장터에서 알뜰쇼핑도 하고 이벤트도 즐기면서 풍성한 한가위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