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상주 지역 식품제조, 가공업체가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 경산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경북 음식문화페어 2018 (경북식품박람회)에 참가해 상주시 식품 비즈니스관을 운영하고 있다.
참가 업체는 ㈜비엘에프씨(선식), 한라식품(참치액, 모링가 인디아티), 오손도손(발효음료,시리얼류), 선진영농조합법인(감식초, 파인애플식초, 상감초궁), 경방원죽염(9회, 3회 구운 경방원죽염), ㈜농본(산수유진액, 솔생초, 오미자진액,분자파인), 세계제과(곶감엿, 호박엿, 쌀 조청), 황토방 손메주(한식된장, 한식간장, 청국장) 등이다.
경북 음식문화페어 2018은 경상북도 23개 시군의 가공식품 및 음식 홍보관, 어린이급식지원센터의 체험관 운영 등을 통해 타시군간 서로 정보를 교환하는 교류의 장이 되고 있다.
상주시보건소장(김용묵)은 「상주시 식품비즈니스관」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8개 업체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김 소장은 “지역 제품을 잘 홍보해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하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