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안동시는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은 귀성객과 시민들의 안정적인 수돗물 사용 및 하수도 민원 해결을 위해 추석 연휴기간 상하수도 종합대책을 추진한다.
이에 추석 명절 연휴 전인 21일까지 정수장, 배수지, 마을상수도, 하수처리장 등 모든 시설물과 공사 중인 사업장에 대한 사전 점검과 정비를 마무리할 방침이다.
그리고 연휴 기간인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 동안은 상수도 누수, 하수도 막힘 등 각종 생활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비상상황실과 긴급 복구반을 운영할 계획이다.
추석 연휴기간 중 상하수도와 관련한 불편사항은 안동시청 상하수도과(상수도 ☏840-5731~5, 하수도 ☏840-5761~5)로 연락하면 된다.
안동시 관계자는 “추석명절 연휴에는 물 사용량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수돗물 공급에 차질이 우려되는 만큼 시민들에게 물 아껴 쓰기에 동참해 주실 것”과 “하수도 막힘 현상을 방지하기 위하여 각 가정에서는 음식물찌꺼기 분리배출 등에 만전을 다하여 줄 것”을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