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상주시는 추석연휴(22~26) 기간 시민들이 안심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상수도 생활민원 상황실을 운영한다.
시는 귀성객의 방문으로 평소보다 수돗물 사용량이 늘어날 것에 대비해 연휴 기간이 끝날 때 까지 취․정수장 11개소, 배수지 12개소, 배수가압장 38개소 등 상수도 시설물에 대해 사전 점검을 하고 수돗물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상수도 누수와 수도관 파손 등 생활민원을 접수하고 상수도 급수공사 협력업체를 지정해 시민 불편 사항을 처리할 계획이다. 명절 전날과 당일의 경우 물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는 시간대 물 부족에 대비해 비상 생수(상그리아)도 5톤 규모로 준비한다.
성상제 상하수도사업소장은 상수도 시설물에 대한 사전점검과 정비를 통해 시민들에 생활 불편이 없도록 철저히 대비 할 것이며, 명절 연휴에는 물 사용량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주민들도 절수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