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 (사진=제천시청)제천시는 가족단위의 건전한 여가·휴양문화 정착과 머물고 싶은 자연치유도시 제천 이미지 제고를 위하여 용두산 오토캠핑장을 임시 무료개방한다.
용두산 오토캠핑장은 캠핑데크 28면, 샤워실, 화장실, 개수대 등이 조성되어 있으며 무료개방기간은 오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2개월간이다.
캠핑장 무료개방을 통해 가족형 산림휴양 인프라를 구축하고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시민들에게 부담 없이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추석을 포함한 주말부터 운영할 계획이다.
캠핑장 관리사무소 임시 운영자 상주 및 지속적인 주변 환경정비를 통해 쾌적한 캠핑장 환경을 연출하고 용두산 일원의 관광자원화와 명소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캠핑장 민간 운영자 선정 전까지 무료개방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이번 무료개방을 통해 방문객과 지역주민들에게 지속적인 산림휴양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