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안동시는 가을을 맞이해 안동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시민을 대상으로 ‘안동시 홍보 UCC(User Created Contents)’를 공모한다.
‘안동시 홍보 UCC 공모전’은 안동의 문화․관광자원을 알리면서 지역 관광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다.
안동은 하회마을과 봉정사 등의 세계유산을 보유한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다. 또 하회권역과 봉정사권역, 도산권역 등의 테마 관광지를 중심으로 신세동 벽화마을, 서부시장 청춘야시장 같은 원도심의 구석구석에 이르기까지 관광스폿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문화와 관광, 감동스토리 등 일상에 녹아든 안동의 모습을 형식에 구애 없이 자유롭게 담아내면 된다.
공모 기간은 21일부터 다음 달 20일 자정까지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10명을 선정해 총상금 12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들이 공감하고 마주하는 안동의 이색적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공모 요강은 안동시청 웹사이트(http://www.andong.go.kr/main.do) 또는 안동시 공식 블로그 마카다 안동(https://blog.naver.com/andongcity00)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sualay@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안동시 관계자는 “관(官)의 시각을 벗어나 시민과 안동을 찾는 관광객이 직접 만든, 틀을 깬 다양한 홍보영상을 통해 공감지대를 확대해가는 시발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안동시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kadaAndong/)에서는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참여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