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안동시청)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공연 ‘화요일에 만나요 시리즈’의 ‘쥬크박스 뮤지컬 갈라 쇼’가 오는 16일 저녁 7시 30분에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상설공연 ‘화요일에 만나요’는 매월 셋째 화요일 특정 계층을 겨냥해 기획됐다.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해 진행하는 사업이다.
이번 ‘쥬크박스 뮤지컬 갈라 쇼’는 대학생 관람객을 위해 마련된 공연이다. 전문 뮤지컬팀인 쥬크박스가 들려주는 흥미진진한 공연으로 대중들이 사랑하는 명작 뮤지컬 속의 인생과 사랑이야기를 주제로 진행한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오페라의 유령’, ‘노트르담 드 파리’, ‘영웅’ 등 제목만 들어도 설레는 명작 뮤지컬들의 가장 대표적인 넘버의 정수만을 모아 즐거움과 감동이 있는 콘서트가 될 것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공연 ‘쥬크박스 뮤지컬 갈라 쇼’의 관람료는 전석 5천 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