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체육강국 건설을 내세우고 있는 북한에서 올해 전국적으로 체육관과 경기장을 비롯한 수십개의 체육시설이 새로 건설되거나 개건되었다고 <노동신문>이 보도했다.
노동신문에 따르면, 체육성에서는 '체육강국 건설을 위한 튼튼한 물질적 토대 확보'라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의도를 받들어 1년도 안되는 짧은 기간에 침실과 사무실, 도서실, 의료실 등을 갖춘 체육인 숙소를 건설했으며, 시공을 맡은 수도건설위원회와 함께 청춘거리 역도경기관 보조훈련관을 새로 세웠다.
함경북도 회령시에서도 올해 시체육관과 규모가 큰 야외수영장을 건설했으며, 평양시와 평안북도, 황해남도 해주시와 황해북도 봉산군, 함경북도 청진광산금속대학을 비롯한 여러 곳에서 체육관과 경기장을 비롯한 체육시설을 새로 건설하거나 개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