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카, 북두칠성 아래 빛으로 잇는 우정… "한국·베트남 수교 33주년,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 기념 특별전"
한국·베트남 수교 33주년,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 기념 특별전 열린다. 2025년은 베트남 근현대사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 해다. 베트남 통일 50주년, 독립 80주년, 그리고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이 맞물리는 상징적인 해이자, 한국과 베트남이 수교를 맺은 지 33주년이 되는 해다. 이번 특별전은 역사적 해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베...
“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연인, 가족, 그리고 친구들이 한해의 끝자락을 로맨틱하게 마무리할 <</span>카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 ‘그리고, Winter’>가 반석 아트홀에서 열린다.
‘뮤직’, ‘크리스마스’, ‘그 사이의 우리’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획한 이번 공연은 관객들이 로맨틱한 음악 아래서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고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이자 크로스오버 뮤지션인 카이는 서울대에서 성악을 전공한 뒤 ‘2002년 슈베르트 콩쿠르 입상’, ‘2009년 오사카 국제 콩쿠르 3위’ 등의 이력을 쌓으며 성악 엘리트 코스를 거친 수재다. 이후 ‘제18회 한국 뮤지컬 대상 남우 신인상’을 수상하며 뮤지컬 계의 블루 칩으로 떠오른 그는 <</span>몬테크리스토>, <</span>팬텀>, <</span>마리 앙투아네트> 등 대형 뮤지컬의 주역으로 출연했으며 라디오, 예능 등 다양한 방면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기량과 경험을 다져왔다.
크리스마스 스페셜로 꾸며질 본 공연에서는 그의 부드럽고도 강인한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는 뮤지컬 <</span>팬텀>, <</span>황태자 루돌프>, <</span>지킬 앤 하이드> 등의 대표곡부터 ‘You Raise Me Up’, ‘I Believe’와 같은 유명 크로스오버 곡들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들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특별함을 더해줄 본 공연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반석 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 및 전화(1588-5234)로 가능하며 11월 10일(토)까지 조기예매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문의: 1588-5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