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상주시 모동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김석희)에서는 2018년 가을철 산불방지를 위하여 산불방지종합대책을 수립함과 동시에 산불감시원교육을 통해 산불예방활동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하고 11월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본격적인 산불예방활동에 돌입했다.
모동면에서는 행정복지센터에 비치된 산불진화장비를 일괄 점검하고 산불예방 홍보 및 계도와 진화활동 등을 수행하기 위해 진화장비와 확성기 등을 선발된 산불감시원(6명)에게 보급하였으며, 감시원들에게 안전수칙을 교육함과 동시에 산불발생시 초동진화에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또 주민들의 산불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 고취와 주민들의 적극적인 관심 유발을 위해 산불위험이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명예감시원(8명)을 위촉하여 운영하는 등 산불예방 활동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김석희 모동면장은 “가을철 산불조심 기간 동안 만반의 준비태세를 갖추어 단 한건의 산불도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라며, 가을철 행락 길에 산불로 인한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항상 안전을 최우선으로 활동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